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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rriculum

LOW BEGINNER

  • -이 단계에 있는 학생들은 어휘력과 간단한 표현력에 부족함을 보입니다.
  • -학생들의 표현은 상대방을 이해 시키기에 다소 곤란할 경우가 많습니다.
  • -상대방의 대화를 이해하기 위해 몇 번의 반복을 필요로 하고 다소 간의 시간이 걸립니다.
  • -학생들은 약간 주저하면서 간단한 영어 단어들을 발음할 수 있습니다.
  • -또한 기본 문법 규칙도 아직은 친숙한 편이 아닙니다.
  • -영어에 대한 듣기 능력이 부족하고 대화를 잘 수행할 수 없습니다.
  • -어떤 학생들은 단순히 ‘예’, ’아니오’ 로만 대답이 가능합니다.
  • -억양 및 어조도 개선이 많이 필요합니다.

MIDDLE BEGINNER

  • -이 단계의 학생들은 기본적인 단어를 알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충분히 이해되는 간단한 단어와 문장은 잘 읽을 수 있지만, 약간 주저하면서 천천히 읽을 수 있습니다.
  • -문법 규칙을 다 알지는 못 하지만 상대방에게 생각과 뜻하는 바를 이해 할 수 있게 전달 할 수있습니다..
  • -노력이 좀 더 있다면, 간단한 대화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상대가 천천히, 주의 깊고 명확하게 말 한다면 간단한 단어들과 문장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이 단계의 학생들의 문제점은 문법 부분이고, 억양 및 어조도 아직은 개선이 더욱필요합니다.

HIGH BEGINNER

  • -이 단계의 학생들은 기본 단어와 몇 가지 유용한 표현에 어느 정도 친숙합니다.
  • -사소한 실수도 있지만 발음도 괜찮은 편입니다
  • -기본적인 문법은 알고 있지만, 자주 혼동합니다.
  • -많은 설명의 필요 없이 기본적인 문장과 생각은 잘 듣고 이해 합니다.
  • -또한 자신의 생각을 어느 정도 잘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기본적인 대화를 잘 수행합니다.
  • -다소 천천히 그리고 명확하게 말하면 간단한 문자들은 잘 이해 할 수 있습니다
  • -그러나 억양 및 어조는 아직도 개선을 더욱 필요로 합니다.

PRE­INTERMEDIATE

  • -이 단계의 학생들은 기본적인 단어 대부분을 이해 할 수 있지만,
  • -동사와 형용사의 구분에서 어려움이 있습니다.
  • -단어 발음에 있어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실수를 하는 /L/R/ 그리고 /P/F/ 발음에서 실수를할 뿐 나머지는 충분히 이해 할 수 있게 발음은 잘 합니다.
  • -문법적으로 문장을 잘 만들 수 있지만
  • -특별히 시제, 주-동 일치, 그리고 적절한 전치사 사용에서 사소한 실수를 합니다.
  • -초보자들 보다는 의사를 쉽게 잘 전달합니다.
  • -상대방은 처음엔 느리게 그리고 단계적으로 적절한 속도로 말을 해야 이 단계에 있는 학생들이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학생들은 대게 상대방에게 반복을 요청합니다.
  • -그리고 원어민과의 대화에서는 전체적으로 다 이해를 할 수 없습니다.
  • -어조에서 초보자들 보다는 개선이 되어있습니다.

LOW INTERMEDIATE

  • -이 단계에 있는 학생들은 기본적인 단어는 완벽히 알고 이해하지만,
  • -관용구와 영어는 아직 완전히 이해를 할 수 없습니다.
  • -학생들은 친근한 표현 및 문장으로 그들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.
  • -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실수를 하는 일반적인 발음도 이 단계에 잇는 학생들은 개선되었음을 보여줍니다.
  • -몇 개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기본적인 동사 시제와 어법 표현과 문장을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.
  • 있습니다. -다만 학생들은 명사와 동사에서 가끔 혼동을 일으킵니다.

MIDDLE INTERMEIATE

  • -이 단계에 있는 학생들은 대부분 단어의 발음을 잘 하지만
  • -이는 문자 구조에서 너무 신중을 기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.
  • -어려움 없이 영어로 대화를 하고 잘 이해를 할 수 있지만
  • -전문적인 학업에 관련된 단어에서는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.
  • -학생들은 원어민과의 대화를 대부분 이해 할 수 있습니다.

HIGH INTERMEIATE

  • -이 단계의 학생들은 높은 수준의 단어와 몇 가지 관용구에 친숙합니다.
  • -어려운 문장을 간단하게 설명하고, 정확한 어조의 흐름과 연음 등을 배우기 시작하는 단계입니다.
  • -문법 규칙에 밝지만 더욱 더 정확함을 위해 약간의 개선이 필요합니다.
  • -원어민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잘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학생들은 특정 주제로 대화를 시작할 수 있고 반응을 하면서 대화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적절한 속도에서 표준화 된 억양으로 말했을 때 잘 듣고 이해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어조는 괜찮은 편입니다.

PRE­ADVANCED

  • -이 단계의 학생들은 고급 단어와 간단한 관용구를 잘 알고 있습니다
  • -간혹, 빨리 말하기에 F,P,V,B,R,L 발음에서 실수를 하기도 합니다..
  • -학생들은 연어와 어조 흐름을 알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유지 하는데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.
  • -학생들은 원어민과의 대화에서 왜곡 없이 어느 정도의 유창함과 지속성으로 상호 대화가 가능합니다.
  • -어렵지 않게 특정한 주제에 대하여 토론이 가능하고 의견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학생들은 적절한 속도에서 좀 더 빠른 속도까지 충분히 듣고 이해 할 수 있지만
  • -간혹 원어민과의 대화에서 어려움을 겪을 때도 있습니다.
  • -가끔 사소한 문법적 실수를 저질렀을 때 강사가 교정해 주면 쉽게 이해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학생들은 일상 대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더 배우길 원합니다.
  • -이 단계의 학생들은 고급 단어와 관용구를 잘 알고 있습니다.
  • -문법 규칙에 아주 밝지만 간혹 완료, 진행형 시제, 조건문 등과 같은 좀 더 복잡한 문법에서 사소한 실수를 저지릅니다.
  • -학생들은 정의화 할 수 있고 의견 및 제안, 조건을 거의 실수 없이 제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학생들은 또한 압축 표현으로 유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.
  • -간혹, 학생들은 영어 영화나 뉴스 이해에 어려움을 겪을 때도 있습니다.
  • -학생들은 더 어려운 단어를 그들이 사용하는 단어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.
  • -이 단계의 학생들은 아주 고급 단어와 정밀한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-학생들의 억양은 다소 절도 있습니다. 학생들은 동사 시제를 거의 완벽히 마스터 했지만
  • -세밀한 부분의 문법을 다듬을 필요가 있습니다.
  • -주어진 질문이나 문장에 즉시 대답할 수 있으며 주제를 정의하고 바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.
  • -아주 간혹, 영어 영화나 뉴스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.
  • -이 단계의 학생들은 아주 고급 단어와 정밀한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-학생들의 억양은 다소 절도 있습니다.학생들은 동사시제를 거의 완벽하게 마스터 했지만
  • -세밀한 부분의 분법을 다듬을 필요가 있습니다.
  • -주어진 질문이나 문장에 즉시 대답할 수 있으며 주제를 정의하고 바로 이해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아주 간혹, 영어 영화나 뉴스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.